1분마다 다이브하는 탑 드레이븐 장인, 드원 장인초대석 [테스터훈]

📘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.
konews.info/loft/UbO...

👍 테스터훈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
▶ goo.gl/QZesUW

☕ 테스터훈 팬카페 [훈과 함께]
▶ cafe.naver.com/withhoon

📷 테스터훈 인스타 바로가기
testerhoon

💖 방송 참여 \u0026 비즈니스 문의
▶tester_hoon@naver.com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COPYRIGHT ⓒ TESTER HOON ALL RIGHTS RESERVED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다운로드

조회수
317,457

댓글

  • 안녕하세요! 탑드븐원챔 드원입니다 준비를 많이했는데 아쉬운부분이 많네요 아프리카에서 활동하고있으니 한번씩 놀러와 주세요ㅎㅎ bj.afreecatv.com/wltjd619 궁금한거있으시면 많은질문부탁드려요!

    드레이븐 원챔드레이븐 원챔18 일 전
    • 응변태

      AFT와꾸대장봅준AFT와꾸대장봅준5 일 전
    • 눈매 너무 잘생기셧어요..ㅜㅜㅜ

      VV13 일 전
    • 관전하고 싶어서 친추 몇번 드렸는데 다 거절하시더라구요..친추좀 받아주세요ㅠㅠ

      Company DGCompany DG16 일 전
    • 신성한 탑에 원거리를..

      teo baeteo bae17 일 전
    • 우리 가붕이형 버스태워줘서 고맙읍니다

      CaiHongCaiHong17 일 전
  • 2:16 정보: 뜨뜨는 탑원딜로 말파를 하루종일 팬다

    둘리둘리2 일 전
  • 와 그웬 잘하네

    사람사람4 일 전
  • 어우... 탑 원딜 어우어우

    un Geun Ge7 일 전
  • 제발 케인 키아나도요 ㅜㅜ

    흰색오버니삭스흰색오버니삭스8 일 전
  • 1:30 개귀엽네 ㅋㅋㅋㅋ

    ha haha ha9 일 전
  • The aromatic children obviously bubble because afternoon legally tour round a electric cornet. understood, bent wednesday

    재형 신재형 신13 일 전
  • 개나소나 장인이네

    Park ParkPark Park13 일 전
  • 나도 드레이븐 따위의 숟가락이랑 할 빠엔.. 그냥 정글의 도구가 되겠다.

    태생태생13 일 전
  • 음 얼굴장인분인거 같은데..

    VV13 일 전
  • 뭐지 드레이븐 하는 사람들 다 비슷하게 생긴건가.. 코뚱잉 있는데?

    Cold GroundCold Ground14 일 전
  • 신파자 버프 전에 촬영한건가요?

    두드도드두드도드15 일 전
  • 코뚱이 동생이구나

    윤윤윤윤15 일 전
  • 아 네 맞아요

    HENNEY YUHENNEY YU16 일 전
  • 뜬금 탑 드레이븐 나오길레 뭔가했더니 ㅋㅋㅋㅋ 무슨일이 벌어졌는지는 이하 생략

    ssaktoongssaktoong16 일 전
  • “아 네 맞아요”

    묭뚜묭뚜16 일 전
  • 좋1되네..

    안1녕하세요안1녕하세요16 일 전
  • 드레이븐은 서폿들이랑 합맞추기 힘들었는데 착취신파자 진짜 히트네요

    통두통두16 일 전
  • 탈진걸린 꼬뚱잉

    일반인일반인16 일 전
  • 불쌍한 탑라이너형들ㅜㅜ 칼리 드븐 베인이 탑가니까 이렐 세트 레넥 이런챔들이 서폿미드로 쫓겨나지..

    지존표도z z지존표도z z16 일 전
  • 드레이븐 잘 못쓰겠던데 어려워서 잘쓰는사람은 디게 잘쓰고

    안녕안녕16 일 전
  • 탑은 원거리의 라인이다

    김승호김승호17 일 전
  • 7:48 레전드;;

    얌툰얌툰17 일 전
  • 이분은 엄청 침착하게 하시네 당황하거나 흥분할만한 상황에서도 대처하는거 개쩐다

    하얀호랭이하얀호랭이17 일 전
  • 아따 잘생겼다

    찬 뚱찬 뚱17 일 전
  • 코뚱잉이랑 닮았다 ㅇㅈ하면 좋아요

    신민섭신민섭17 일 전
  • 형 근데 일부러 열받으라고 맨날 흰티 위에 장인초대석 자막 넣는거야??

    Jimmy TJimmy T17 일 전
  • 두산베어스 이승진 선순줄;; 눈매나 두상이 존똑인데

    hv lovehv love17 일 전
  • 코뚱이인줄 알고 들어옴

    최지훈최지훈17 일 전
  • 하 낮은 티어 에서 이제 또 탑에 드븐 나오겠네

    하꾸호꾸하꾸호꾸17 일 전
  • 코뚱잉이 살빼면 저런모습일까? 눈매가 닮았다

    김병찬김병찬17 일 전
  • 탑에 저런 챔프를 ...

    가루루가루루17 일 전
  • 이거 보고 이분인줄 알고 포탑에서 치다가 포탑맞고 솔킬 따인다음에 ㅈㄱㅊㅇ 외치지 말고 연습하다음에 쫌 해라

    멜론빵멜론빵17 일 전
  • 쵸비 닮았는디

    방그레방그레17 일 전
  • 이분 스간님이랑 같이하신분아닌가?

    시우시우17 일 전
  • 0:28 귀엽ㅋㅋ

    꼬몽이꼬몽이17 일 전
  • ㅋㄸ ㅁㅁㅈ

    시미켄치시미켄치17 일 전
  • 13:12

    돈데크만돈데크만17 일 전
  • 코뚱잉인줄ㅋㅋㅋ

    우지니우지니17 일 전
  • 아 오늘부터 칼리말고 드븐 벤해야겠다;; 우리탑이 할까 두렵다

    과자과자17 일 전
  • 이분 컨드형이랑 듀오 하시는 분 아닌가?

    U UU U17 일 전
  • 뭔가 쿤디판다 닮은것같네ㅋㅋ

    김준혁김준혁17 일 전
  • 아 성격이 아

    hd khd k17 일 전
  • 코뚱잉 동생일지도...?

    김규성김규성17 일 전
  • 나는 세체뽀다 세계 최고 뽀식이 팬

    T1팬T1팬17 일 전
    • 롸고 하롸고 해따~

      Tae inTae in15 일 전
  • 진짜 그웬 왜이렇게 얄밉죠?

    규버미규버미17 일 전
  • 코뚱님 한번더 모셔주세요 임팩트너무강해서 마렵습니다.

    나 오늘 장사 안해나 오늘 장사 안해17 일 전
  • ???: 탑원거리로 캐리가가능하다? 그럼 그냥 바텀가면 되요

    Ch lCh l18 일 전
  • 잔잔한 전기 목소리네

    크하트마빈디크하트마빈디18 일 전
  • I am from India ❤️

    MouliguMouligu18 일 전
  • 카메라 구도가 왜 바꼈나요?ㅠㅠ

    SEON쨩SEON쨩18 일 전
  • 재밌는 사람나오면좋겠다 설명을 너무안해주네 혼자서 말 시작한적이 없음

    헬로우헬로우18 일 전
  • 11:34 ???: 쓰레쉬 드레이븐 도끼 3방 맞고 죽는다 봐봐

    윤설윤설18 일 전
  • 나르 장인도 해주세요!!

    ??????18 일 전
  • 목소리도 좋고 얼굴도 잘생겼고 드븐도 잘하고 그 남자는 대체 ㄷ;;

    김해킹김해킹18 일 전
  • 이분 쓰리컨드님이랑 듀오 하시던 분아닌가?

    윤성민윤성민18 일 전
  • 이거보니 착취코그모땡긴다

    엑조Ekzo엑조Ekzo18 일 전
  • 남자 셋

    오영민오영민18 일 전
  • “근손실온 코뚱잉”

    김정현김정현18 일 전
  • 약간 안재현 닮은거같은데 ㅋㅋㅋㅋ

    크레용짱구크레용짱구18 일 전
  • 탑드븐은.. 많이 탐나네 드븐 해보고싶어서 몇판안하다 접었는데 그만큼 캐릭터 난이도가 개어려움 탑드븐 조금 간지 있었다

    빵끄읏빵끄읏18 일 전
  • 이분 진짜 라인드븐으로 유명하신데 ㄷㄷ

    문왕민문왕민18 일 전
  • 쓰컨님이랑 듀오하시는분 아닌가

    박서후박서후18 일 전
  • 묘하게 코뚱잉 닮았다

    최예찬최예찬18 일 전
  • 이것만 보고 자야지

    댓글도우미댓글도우미18 일 전
  • 3대 250 치는 코뚱잉 같다..

    듀해마듀해마18 일 전
  • 이분 율드댕을 닮았는데 느낌은 코뚱잉 이여

    지후지후18 일 전
  • 말주변없는 게스트나와서 훈이형 고생많이했네

    초록색소초록색소18 일 전
  • 테훈님 장인초대석할때 스킨추천시간도 잠깐 있으면 좋겠어요

    JesadayJesaday18 일 전
  • 평행세계 코뚱잉ㅋㅋ

    TASTE ORIGINALTASTE ORIGINAL18 일 전
  • 페이커를 초대하는 그날까지

    안준성안준성18 일 전
  • 와 드레이븐원챔 진짜 매번 솔랭 영상챙겨보면서 룬, 스펠, 템트리 다 따라하니까 브론브에서 현재 플레까지 올라왔습니다 탑드븐 개꿀이에여 감사합니다 장인님!

    호로로롤롤호로로롤롤18 일 전
    • @호로로롤롤 오우 대단쓰

      parkpark17 일 전
    • @park 저는 이분 1년전부터 알고있었어요

      호로로롤롤호로로롤롤17 일 전
    • 10시간만에 플래감?

      parkpark17 일 전
  • 아 ** 탑 드븐 나오겠네 나 탑신병잔데

    イレイナ•일레이나イレイナ•일레이나18 일 전
  • 그 잘생기셨으니까 드레이븐은 그래도... 코뚱잉 챙겨줍시다... 그게 공평한거니까..

    남자이름남자이름18 일 전
  • 쓰컨님이랑 듀오하시는분이네

    김.김.18 일 전
  • 탑 드븐은 뜨뜨 아닌가? 라고할뻔

    호야호야18 일 전
  • 이분이랑 친추되있는 남자

    김태훈김태훈18 일 전
  • 율드대...ㅇ

    김태훈김태훈18 일 전
  • 드븐만 보면 코뚱잉가 생각나네 ㅋㅋ

    블랙윈도우블랙윈도우18 일 전
  • 드원님 목소리 좋으시당

    강동호강동호18 일 전
  • 근손실 씨게온 코뚱잉

    닉변닉변18 일 전
  • 가렌유저들은 이영상보시면 어떤기분이...,,,

    클레드 좋아클레드 좋아18 일 전
  • 해으으으으ㅡ으으으ㅡ으으으ㅡ으으ㅡ응

    임희준임희준18 일 전
  • 탑 원딜 너무 시러

    인성하인성하18 일 전
  • 뭐야 원챔님이 여기에~~

    하양새하양새18 일 전
  • 저가 할빠에는 걍 베인 한다

    김하늘김하늘18 일 전
  • 탑인데 챔피언도 드레이븐? 정신병원을.....

    ᄋᄋᄋᄋ18 일 전
  • 장인맞네.. 잘하네... 줜나...잘함

    어ᄋᄌ어ᄋᄌ18 일 전
  • 가장 핵심이 타워 칠때 챔피언만 조준 키고 하는거네요. 타워 칠 일 없고 미니언 실수로 쳐서 못빠지지 않게

    아줌마아줌마18 일 전
  • 요즘 탑1티어,정글2티어,미드2티어 엄청난 오.공이라고 이거장인초대석해주세요

    신유준신유준18 일 전
  • 어우 탑유저라서 그런가 썸넬만봐도 빡치네

    양희원양희원18 일 전
  • "네 맞습니다."

    LatiumLatium18 일 전
  • 펜타킬 주고 이기기vs펜타킬 하고 강등하기

    윤수희윤수희18 일 전
  • 울짖마 몇주전에 드븐은 원딜보다 탑이 낫다고 하던데 역시 첼천이다 바로 나와버리네

    k mink min18 일 전
  • 그라하하하

    이충현이충현18 일 전
  • 눈만 보이니까 약간 쵸비느낌나네

    김승주김승주18 일 전
  • 말투약간 전기인데?

    누로누로18 일 전
  • 썸넬 보고 쵸비인줄 알았음ㅋㅋ

    차니차니18 일 전
  • - 노홍철 -

    키위위키위위18 일 전
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말주변이 없는 게스트를 모시고 ㅋㅋ 토크 쥐어짠다

    한비타한비타18 일 전